메디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상태바
메디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 박해성
  • 승인 2010.02.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메디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단장 유형래)가 오는 3월 1일 오후 5시 유니버셜 아트센터(구 리틀엔젤스 회관)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서울의대 교향악단 출신 현직 의사들로 구성된 메디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서울음대 김덕기 교수의 지휘로 요한스트라우스 2세의 ‘박쥐서곡’, 드미트리 카발레브스키의 ‘코미디언스’,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5번을 차례로 연주할 예정이다.

바쁜 업무 중에도 시간을 쪼개가며 틈틈이 연습한 메디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한 감동의 선율을 선사할 것이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날 연주회는 바쁜 업무 중에도 시간을 쪼개가며 틈틈이 연습해야 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단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한 감동의 선율을 선사할 것이다.

이대목동병원 소화기내과 유권 교수는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음악으로 대화하고자 한다”며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람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창단한 메디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국내 아마추어 연주 단체 중 82년이라는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의대 교향악단 출신의 졸업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