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25주년 맞아
상태바
개원 25주년 맞아
  • 김명원
  • 승인 2009.12.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한림대학교의료원 춘천성심병원(원장 이상곤)은 지난 10일 병원 대강당에서 개원2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상곤 원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병원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장기근속자와 모범직원을 포상했다.

이상곤 원장은 기념사에서 “열정적이고 창조적인 교직원들의 인내와 헌신적 노력에 의해 지금의 강원영서지역을 대표하는 3차종합전문기관으로 발전해 왔다.”며 “고객중심 서비스, 지역주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만성질환 시스템, 응급 안심콜 시스템, 대외협력의 네트워크 강화, 지역내 홍보 및 행사 의료지원, 고객에 대한 의료정보 제공, 질관리 활동을 통한 서비스제고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더 다가가는 병원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중증응급질환, 해외환자유치, 스포츠의학, U-health, 생동성 시험추진을 통한 연구 활성화 등 미래의 도전적 과제를 성실히 추진하여 강원도 의료계발전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이 끝난 후 역할극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별관8병동의 앵콜연극공연이 이어졌고, 병원 1층 로비에서는 1984년 개원 당시의 추억이 담긴 사진전시회도 열어 25주년 개원기념의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