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울려퍼진 천상의 목소리
상태바
병원에 울려퍼진 천상의 목소리
  • 박현
  • 승인 2009.08.1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매병원 보람음악회 ‘한국의 폴포츠’ 무료공연

서울대학교병원운영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원장 정희원 서울의대 교수)은 12일 신관 1층 아트리움에서 TV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된 ‘한국의 폴포츠’ 김태희 씨가 방문, 감동의 콘서트를 선사했다.

이날 김태희 씨는 그의 대표곡 △O Sole Mio(오 나의 태양) △Time To Say Goodbye △Nessum Dorma(공주는 잠 못 이루고-오페라 투란도트) 총 3곡을 불러 200여명의 환자와 내원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한국의 폴포츠’ 김태희 씨는 “어느 공연보다 떨리는 순간이다”며 “병마와 싸우는 분들이 제 노래를 듣고 힘을 얻으시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보라매병원 건강증진병원사업팀의 주관으로 마련된 ‘사랑을 전하는 보람음악회’의 일환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이룬 김태희 씨를 초청, 많은 환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보호자는 “오랜시간 입원으로 많이 지쳐있던 우리 아이가 너무나 좋아했다”며 “병원에 천상의 목소리라 울려 퍼지는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별도의 예매 없이 누구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보라매병원 ‘사랑을 전하는 보람음악회’는 매주 다양한 자원봉사자의 참여로 진행되며 세부 공연내용은 보라매병원 홈페이지(www.brmh.org)와 건강증진병원사업팀(02-870-2847)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