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안과병원 협력병원 체결
상태바
김안과병원 협력병원 체결
  • 박현
  • 승인 2005.01.1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밝은안과의원과 상호발전 위해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원장 김순현)은 지난 17일 병원 회의실에서 태안밝은안과의원(원장 이성민, 경기도 화성시 태안읍)과 협력병원 조인식을 가졌다. 이로써 김안과병원은 전국 63개 안과의원과 협력병원 관계를 맺게 되었다.

김안과병원과 태안밝은안과의원은 조인식에서 교환한 협약서를 통해 △상호 환자의뢰 △검사의뢰 및 회신 △의학정보교류 △병원 경영정보 교류 △의료기술 자문 △상호 홍보지원 등을 통해 서로의 발전을 꾀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키로 했다.

이에 따라 태안밝은안과의원은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첨단시설, 장비를 통한 검사와 진단이 필요하거나, 진료의뢰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환자에 대해 김안과병원으로 환자를 의뢰"하고 김안과병원은 "지속적, 정기적 관찰이 요구되거나 치유과정에 있는 환자를 태안밝은안과의원으로 회송"하게 된다.

또한 각종 세미나, 연수프로그램, 국내외학회, 학술대회에 관한 정보를 상호 교류하고, 병원경영 관련 정보를 교환하는 한편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호 보유하고 있는 첨단의료기술에 대한 자문과 견학에 대하여 협조키로 했다.

태안밝은안과의원은 오는 2월 개원 예정으로 녹내장과 전안부 질환에 대한 1차진료와 함께 백내장 및 안성형 수술 등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