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통클리닉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흉통클리닉 홈페이지 오픈
  • 박현
  • 승인 2008.03.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안암병원 심혈관센터, 검사 및 치료에 대한 정보제공
고려대학교 의료원 안암병원 심혈관센터 흉통클리닉에서는 환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흉통클리닉 홈페이지는 환자가 보다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에서 질환 별 증상과 어떤 검사와 시술 절차를 거치는지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빠른 메뉴를 제공하며 1대1 Q&A를 통해 환자분들의 궁금한 사항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원의 상담코너’를 개원의들의 의학적 궁금증을 해결하고 있어 환자뿐만 아니라 전문의에게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흉통클리닉 홈페이지는 인터넷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노년층을 위해 메인화면에 찾아오시는 길, 진료절차, 진료일정 및 진료예약 등의 바로가기 메뉴를 추가, 기존의 획일화된 단순정보제공과 복잡한 진료예약과정, 단순홍보에 그치던 클리닉 홈페이지 수준을 벗어나 심혈관센터와 병원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심혈관 질환과 관련하여 환자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알기 쉽게 콜레스테롤, 고지혈증, 고혈압, 협심증 등의 건강정보를 제공하여 의학상식과 병원정보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고려대 안암병원 흉통클리닉 임도선 교수는 ‘ 다양해지는 병원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편리하게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맞췄다’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의 의미를 더했다. 홈페이지 주소 : www.koreahe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