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안과병원 홍보영화 제작
상태바
김안과병원 홍보영화 제작
  • 박현
  • 승인 2008.0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눈위해 노력하는 병원상 제시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이사장 김희수ㆍ원장 김성주)은 최근 설립 50주년을 앞두고 있는 병원의 우수한 실체를 고객 및 파트너 등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영상을 통해 전달하기 위해 홍보영화를 제작했다.

이번에 제작된 홍보영화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김안과병원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8분34초 분량의 홍보영화는 크게 도입드라마, 김안과병원의 과거, 현재와 미래, 김안과병원의 생각으로 구성됐다.

먼저 도입드라마에서는 안과 질환과 가족의 행복을 주제로 한 짧은 드라마를 보여줌으로써 업체의 홍보물이 아닌 단편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홍보영화에 접근하도록 배려했다.

이어 ‘김안과병원의 과거’ 편에서는 설립자인 김희수 이사장의 미국유학시절부터 현재의 김안과병원이 설립되기까지의 역사적 사실에 근거해 경영 철학과 그 과정을 소개했다.

‘김안과병원의 현재로부터 미래로’에서는 현재 김안과병원 의료진과 의료수준, 진료체계의 우수성을 알리고 미래를 위한 발전계획을 제시했으며 ‘김안과병원의 생각’ 편에서 반세기 동안 난치성 안질환 치료에 노력해온 김안과병원의 변함없는 의료 철학과 행복한 눈을 위한 더 좋은 방법을 연구하고자 하는 고객약속을 전달하고 있다.

김안과병원의 이번 홍보영화는 △전달하고자 하는 주요 키메시지를 영상을 통해 감성적으로 전달하고 △주요내용을 4개 파트로 나누어 제작함으로써 용도에 따른 활용도를 높였으며 △재편집을 통한 영상광고로 활용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김안과병원은 이번에 제작한 홍보영화에 대해 과거부터 현재, 미래의 계획까지 영상물로 집대성함으로써 고객이나 관계자들이 김안과병원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병원내 PDP를 통해 상영하는 한편 각종 행사에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