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회원 환영회 개최
상태바
신입회원 환영회 개최
  • 박현
  • 승인 2008.01.0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의사회
강남구의사회는 최근 임피리얼팰리스호텔 6층 셀레나홀에서 "송년의 밤 및 신입회원 환영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회원과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김영진 회장은 “1천여명이 넘는 회원을 갖고 있는 강남구의사회는 여느 시도의사회보다도 큰 대표의사회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의사회를 이끌어가는데 회원 모두의 화합과 단결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만큼 오늘 이 자리에 많은 회원들께서 가족동반으로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1부에는 내빈축사, 내빈 및 원로회원 소개와 2007년도에 강남구에 새로 등록한 많은 신입회원들 중 이날 참석하신 15명의 신입회원을 한명 한명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는 김미화 공보이사의 자녀가 소속되어 있는 한양초등학교 사물놀이팀 어린이들의 신명나는 사물놀이 공연에 이어 지난 ‘2007 영국 비보이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비보이 TIP팀의 공연과 CCM가수인 Soul Singers팀의 팝송을 들으며 많은 회원과 가족이 함께 어우러져 2007년을 마감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회원 자녀들의 깜찍한 새해 인사와 함께 최덕주 총무이사의 능숙한 진행으로 2부공연 중간중간에 게임과 퀴즈를 푸는 시간을 마련해 많은 회원이 다양한 경품들을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참석하신 내빈으로는 주수호 대한의사협회장, 맹정주 강남구청장, 이종구 한나라당의원, 이학기 강남구의회 의장, 허숙조 강남구보건소장, 서명옥 강남구보건소 의약과장과 본회 역대회장을 역임하신 박한성 전 서울시의사회장(본회 10대회장), 이상웅(4대회장), 이병훈(5,6대 회장), 홍영재(7대회장), 문용자(9대회장), 이형복(11대회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