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로부터 인정받는 협회 다짐
상태바
회원들로부터 인정받는 협회 다짐
  • 박현
  • 승인 2008.01.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협 새해 시무식
대한의사협회는 2일 오전 10시 의협 3층 동아홀에서 2008년도 시무식을 갖고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주수호 의협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는 대한민국이 선진화로 가는 첫 해가 될 것이라고 밝힌 새 정부의 신년인사는 매우 고무적"이라며 "의료계와 의사단체도 2008년도에는 선진화로 가는 중요한 첫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회장은 이어 "작년 한해 여러 가지 어려운 일로 많은 임직원들이 매우 힘들었을 줄 안다"며 "그러나 협회가 처해 있는 위기상황을 잘 인식해 이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심기일전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 회장은 특히 "의협은 특수한 조직으로 협회를 구성하고 있는 회원들로부터 존재감을 느끼고 애정을 받아야 발전할 수 있다"며 "회원들에게 봉사하고 도움을 주는 임직원, 집행부, 협회가 되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주 회장은 "현재 마무리 단계에 와 있는 협회회무의 효율화를 위한 조직진단 작업은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게는 이에 상응하는 인센티브를, 그렇지 못하는 직원에 대해서는 더 분발하고 노력할 수 있는 계기를 주도록 하는 것"이라며 "변화 없이는 살아남지 못한다는 각오로 올 한해 열심히 뛰어 줄 것"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