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의료기 임상시험 심포지엄
상태바
서울대병원, 의료기 임상시험 심포지엄
  • 박현
  • 승인 2007.09.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1일 의료기기 임상평가실 주최로
서울대병원 의료기기 임상평가실(실장 안원식)은 10월11일 오후 2시 임상의학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2007 의료기기 임상시험’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의료기기 임상시험에 관한 법률 및 규정 △임상시험 절차 △의료기기 개발 성공사례 △원천기술 개발 등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청과 의료기기 제조회사의 담당자, 연구자 등이 주제발표 한다.

이어 서울대병원 의료기기 임상평가실 소개, 임상시험센터 및 전임상실험실 견학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2000년 3월 설립된 서울대병원 의료기기 임상평가실은 국내 최대의 수주 경험과 자체 보유하고 있는 전임상실험실, 의학연구협력센터 등을 통해 전임상시험과 임상시험을 통한 일괄시험이 가능한 원스톱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식의약청 지정 시험검사기관으로서 전문 분야별 자문그룹의 지원, 품질관리와 시험연구 분야에서의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기업의 현실에 적합한 효율적인 의료기기 임상평가를 수행하고 있다.

안원식 실장은 “이번 심포지엄이 의료기기 임상시험 인프라를 구축하고,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임상시험 수행 등을 통한 임상시험 수준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포지엄 참가는 무료이며 문의는 의료기기 임상평가실 02-2072-02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