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중재술 실연회 개최
상태바
심혈관중재술 실연회 개최
  • 박현
  • 승인 2007.09.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병원-서울대병원-연세의료원-삼성의료원
가천의과학대학교 길병원, 서울대학교 병원, 연세의료원, 삼성의료원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제1회 ENCORE Seoul(Endovascular Coronary Revascularization in Seou Revascularization in Seoul) 심혈관중재술 실연회 학술행사를 공동 진행한다.

이번에 열리는 ENCORE Seoul 행사는 관상동맥 중재시술에 있어서 세계적인 학술 커뮤니케이션을 조직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가천의과대 길병원 등 총4개 병원이 뜻을 함께해 개최하게 된 학술 심포지엄이다.

또한 세계적인 심포지엄으로 성장함을 목적으로 다양한 임상시험 및 주제 발표와 워크샵을 통한 학술정보 공유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단순한 형태의 심포지엄의 틀에서 벗어나기 위해 가천의과대 길병원, 삼성의료원, 서울대학교병원, 연세의료원에서 각각 Live 시연을 진행하고 생방송으로 행사장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심혈관중재술 실연장면을 보면서 심포지엄을 진행하는 방식을 택했다.

이번 행사에는 가천의과대 안태훈 교수, 삼성의료원 권현철 교수, 서울대학교병원 김효수 교수, 연세의료원 장양수 교수 등 국내 심혈관질환 관련 전문 교수들이 대거 참여해 심혈관질환의 최신지견을 집중 조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