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손가락 심장보호 캠페인
상태바
다섯손가락 심장보호 캠페인
  • 박현
  • 승인 2007.08.1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Z 아타칸, 5가지 장점 알리며 캠페인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 이승우)는 지난 16일 서울 대치동 본사에서 고혈압 치료제 아타칸 영업사원을 비롯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타칸의 "다섯 손가락 심장보호 캠페인" 출정식의 의미를 담아 ‘아타칸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의 대표품목인 아타칸의 사내입지를 강화하고 하반기에 전개할 "다섯 손가락 심장보호 캠페인"을 사내외에 공식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은 이번 출정식에서 아타칸의 5가지 메시지인 △ARB No.1(넘버원) 목표달성 △24시간 지속효과 △우수한 장기보호 효과 △뛰어난 순응도 등을 서로 공유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의 상징인 다섯 손가락을 강조, 직원들이 ‘건강하고 예쁜 손’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네일케어(손과 손톱손질) 및 손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하반기 아타칸의 "다섯 손가락 심장보호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일반인과 고혈압환자를 대상으로 펼쳐질 이번 캠페인은 5가지 고혈압 예방 및 관리법을 통해 심장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심장보호 책자 제작, 거리 혈압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와 미디어 활동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아타칸은 ‘강력한 혈압강하 효과’와 ‘심장보호 효과’를 기반으로 평균 30%대 이상의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뇨제를 혼합한 ‘아타칸 플러스’ 역시 2005년 대비 50%대의 고속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타칸은 특히, 고혈압 환자가 고령이라는 점과 다른 약물과 함께 복용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알약의 크기를 7mm로 최소화해 환자의 복용 편의를 돕고 있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올 한해 고혈압 치료제 ‘아타칸’과 고지혈증 치료제 ‘크레스토’를 최대의 전략제품으로 선정하고 두 제품만으로 1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