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이들의 신나는 물놀이잔치’개최
상태바
‘초록이들의 신나는 물놀이잔치’개최
  • 강화일
  • 승인 2007.07.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성심병원 등 저소득층 아동 50명 초대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이병철)은 지난 7월 21일(토) 오후 2시 안양워터랜드에 저소득층 아동 50명을 초대하여 기업사회공헌릴레이 2탄 "초록이들의 신나는 물놀이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고려개발, 농협 안양과천시지부, 엘지노텔, 한국석유공사, 한국전력 안양지점, 휴비츠 등 안양에 소재한 7개 기업이 연대하여 지난 5월 "푸른 꿈나무들의 작은 올림픽"으로 시작된 기업연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해당 기업들은 이번 행사에서 지역아동센터와 1:1로 연계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3D영화 관람, 물놀이 포토존 운영, 심폐소생술 교육 기초체력 측정, 수경과 수모 선물, 맛있는 햄버거세트 제공 등을 통해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물놀이잔치의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안양워터랜드 측은 3D영화관람, 수영장 입장료, 식대 등을 감면해 주었으며, 안양시학원버스연합회는 아이들의 교통편의를 제공하여 물놀이 행사에 큰 도움을 주었다.
이날 참여한 아동들은 "수영장에서 즐겁고 신나게 놀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입을 모았고, 한림대성심병원 김민열 행정부원장은 “한림대성심병원은 저소득층 아동들을 돕는 데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힘을 합쳐 적극적인 사회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