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프렌드, 제2차 신도시 개원입지 투어
상태바
메디프렌드, 제2차 신도시 개원입지 투어
  • 박현
  • 승인 2004.08.17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차 신도시 개원입지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메디프렌드(회장 홍완희)에서 군복문 중 대부분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공중보건의를 위한 제2차 신도시 개원입지 투어를 대한공중보건의협회 치과분과와 함께 오는 9월5일 개최한다.

이는 ㈜메디프렌드가 지속적으로 개발 중인 개원예정의를 위한 맞춤개원입지 기획의 일환으로 특정지역 복무로 인해 정보가 부족한 공중보건의를 위해 요즘 조명 받고 있는 신도시인 용인, 화성 등을 개발전문컨설턴트의 안내로 투어하는 프로그램이다.

개원입지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부동산 정보의 양이 적고 지역 선택의 폭도 협소했으나 이번 투어를 통해 객관적으로 정보를 습득하고 선택권을 넓히는 계기를 만드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특별히 치과개원을 대비한 입지분석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개원준비에 많은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치과개원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지닌 의료인들의 만남으로 활발한 정보교류와 관련된 화두에 대한 높은 이해점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프렌드는 전년의 제1회 클리닉센터 개발사례 세미나, 제4회 개원정보박람회 등을 주최, 주관한 의료종합컨설팅사로써 개원에 관련한 지속적인 연구와 노하우로 앞서가는 개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도시 개원입지 투어 참석자들에게는 최신의 클리닉 개원 정보를 담고 있는 실전 클리닉 개원메뉴얼과 월간굿모닝닥터, 신규치과 개원을 위한 신도시 개원입지 분석자료, 고급투어버스와 중식이 제공된다.

치과공중보건의는 물론 기타 다른 과도 참여가 가능하므로 참석을 희망하는 개원예정의는 ㈜메디프렌드(02-557-9055담당 이길호)로 문의하면 된다.<박현·hyun@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