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어린이돕기 물품 북에 전달
상태바
북한어린이돕기 물품 북에 전달
  • 박현
  • 승인 2007.03.3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얀센 등 국내 존슨앤드존슨 계열 3사
한국얀센 한국존슨앤드존슨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등 국내 존슨앤드존슨(J&J)
계열 3사는 최근 한국복지재단과 함께 인천항에서 북한어린이돕기 지원물품 선적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물품은 어린이 건강을 위한 존슨앤드존슨 소프트워시와 탑투워시 등
몸 세정제, 어린이타이레놀 등 해열진통제 등 총 8천5백만원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이 지원품은 평양제2인민병원 아동병동과 평양과 남포 등 7개 지역 유아원에 전달돼 예정이다.

J&J 3사는 지난해 12월과 1월에도 소아병동 침대 100세트(평양제2인민병원) 등을
보낸바 있다.

또 J&J 3사와 한국복지재단은 오는 4월에 분유 등 어린이 영양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얀센 등 국내 존슨앤드존슨 계열 3사는 한국복지재단(회장 김석산)과 함께 지난 2001년부터 북한 어린이의 질병퇴치와 건강증진을 위해 북한 아동병원과 육아원 등을 지원하는 “북한어린이 사랑심기(Sowing the Seeds of Love)”를 펼쳐오고 있다.

이 활동은 존슨앤드존슨이 아시아지역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아시아기여프로그램(Asian Contribution Programs)중 하나로 이외에도 유방암퇴치캠페인, 모유수유캠페인, 정신건강캠페인 등을 함께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