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대학가 모닝케어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동아, 대학가 모닝케어 페스티벌 실시
  • 최관식
  • 승인 2006.11.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와 MT 앞둔 150개 팀에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1만병 무료 제공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가을철 대학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숙취 해소제 모닝케어 무료 제공 이벤트 "대학가 모닝케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MT와 축제, 학과주점 등 대학생들이 음주를 접할 기회가 많아짐에 따라 건강하고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선 모닝케어 홈페이지(www.morningcare.com) 이벤트 신청란에 MT 및 주점행사 일정과 장소를 기재하고 간단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한 신청자들 중 선별작업을 통해 MT 부문 100개팀(팀당50병), 주점행사 부문 50개팀(팀당100병) 등 총 150개팀에게 모닝케어 1만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 후 MT사진 및 후기 응모를 통해 총 20개팀을 선정, 사은품(영화상품권, 외식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모닝케어 대학가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유동수 주임은 "최근 음주문화 트렌드는 과음보다 술을 즐기며 건강을 중요시하는 분위기"라면서 "2030세대의 핵심타깃인 대학생층의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 추세인 만큼 직접 제품 시음의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선호도 및 인지도를 높이고, 가을철 음주기회가 잦은 대학가에 건강한 음주문화를 조성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모닝케어는 음료회사가 아닌 제약회사가 개발한 숙취해소제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탁월한 효능과 맛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기존 숙취해소제들이 표방하고 있는 알코올 분해 효과뿐 아니라 음주 후에 발생하는 두통, 구토, 구취 등의 제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까지 강화시켰다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