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 여행사 비교검색 사이트 오픈
상태바
30개 여행사 비교검색 사이트 오픈
  • 최관식
  • 승인 2006.11.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계열 한미IT 여행포털사이트 <여행가자>
30개 여행사의 상품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 검색할 수 있는 온라인 여행사이트가 등장했다.

한미약품 계열사인 한미IT㈜(대표 남궁 광)는 최근 자사의 여행 포털사이트 "여행가자(www.travelgo.co.kr)"를 통해 국내 최초로 포항공대 자연어 처리 연구실과 공동으로 개발한 실시간 여행상품 비교 검색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여행가자"의 검색서비스는 제휴를 맺은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투어몰 등 국내 30여개 여행사 상품을 실시간으로 검색해 고객들이 원하는 일정이나 조건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한미IT 관계자는 "자연어(NLP: Natural Language Processing) 처리기술을 통해 30여개 여행사 사이트의 실시간 상품검색을 구현했다"며 "이 서비스로 고객들이 상품을 비교하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아 다녀야 하는 불편이 해소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인공지능 검색을 통해 맞춤 여행 상품을 검색한 후 "여행가자"에서 예약하면 동일상품 가격을 최대 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행가자"는 지난 4월 한미약품 관계사인 한미IT가 여행사업을 목적으로 오픈한 온라인 여행사이트로 혁신적인 IT 기술을 기반으로 실시간 여행 정보 비교 검색 서비스 및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