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IT기술 설명회 실시
상태바
심평원 IT기술 설명회 실시
  • 윤종원
  • 승인 2006.09.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창엽)은 신기술 접근도 향상 및 2007년도 정보시스템 도입과 사업예산 반영 등을 감안해 2006년 9월부터 IT기술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07년도 정보시스템 도입 및 사업예산 편성에 있어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세계 최고 수준의 IT 기술의 급격한 진보에 따른 신기술의 도입을 위해 심사 평가정보시스템에 접목을 희망하는 외부업체에서 IT관련 기술, 장비 등을 제안 설명할 수 있는 공식 창구이다.

또한, 설명회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제안 설명할 내용 등을 기재한 소정의 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에 의해 설명기회를 제공 실시하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07년도 정보시스템 도입 계획 및 사업예산 편성에 검토해 반영하게 된다.

아울러 심평원은 본 설명회를 통해 진료비 심사․평가업무에 최신 정보기술을 접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2007년도 정보시스템 도입과 관련한 사업예산 편성시기 등을 감안해 2006년도 " IT기술 제안 설명회"는 2006년 9월말까지 운용하며, 2007년도 예산확정 이후에 "2007년도 IT분야 주요 사업내역"을 인터넷홈페이지(-알림마당)에 공지할 계획이다.

최유천 정보통신실장은 "심평원이 실시하는 신 IT기술설명회는 IT 신기술 습득 기회의 장(場)이며, 윤리경영의 일환으로서 보건복지부로부터 수범사례로 표창을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