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랑 백초사랑 이벤트 시상식
상태바
아이사랑 백초사랑 이벤트 시상식
  • 최관식
  • 승인 2006.07.0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상에 김혜정씨.. 3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녹십자(대표 許日燮)는 지난 5일 목암생명공학연구소 강당에서 "제6회 아이사랑 백초사랑 이벤트"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리틀스타 콘테스트라는 타이틀로 밝고 건강한 어린이사진을 공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5살 김채린 어린이의 해맑은 표정을 담은 김혜정씨의 "2002년의 감동을 또 다시∼"가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은상에는 정해진씨의 "사랑스런 인하" 동상에는 배성미씨의 "나의 보물 동혁"이 당선됐다.

당선작은 탈스 홈페이지(www.tals.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녹십자는 금상 수상자에게 42인치 PDP TV와 함께 백초모델 활동 기회를 부여했으며, 은상 수상자에게는 명품가방을, 동상 수상자에게는 7인치 지상파 DMB 일체형 네비게이션을 시상했다. 이외에도 응모자 중 300명을 선정해 랑콤 립스틱, 탈스, 프라이웰 입술보호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녹십자 OTC마케팅팀 김장규 부장은 "이번 공모에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마음이 담긴 2천여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작품의 완성도보다는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주는 작품을 우선 순위로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초는 1974년 출시 이후 30여년 동안 줄곧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해 온 생약성분 어린이 소화정장제. 녹십자는 백초에 대한 엄마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엄마들의 소중한 육아경험 공유를 통해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을 건강하게 키우는 데 도움을 주고자 "아이사랑 백초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수기공모 등 매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6년째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