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칸 맞추기’ 연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빈칸 맞추기’ 연말 이벤트 진행
  • 병원신문
  • 승인 2023.11.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성모병원, “가벼운 증상에 대한 경각심과 뇌혈관질환 바로 알리려는 취지”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병원장 허준)이 11월 27일 뇌혈관질환을 바로 알리기 위한 취지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지성모병원은 11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빈칸 맞추기’ 연말 이벤트를 시행한다.

퀴즈 내용은 뇌혈관질환에 해당하는 총 3개의 질환에 대한 설명을 읽고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방식이며,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 방문 또는 구글폼 양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두통·어지럼증 등 가벼운 증상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고, 뇌혈관질환에 대한 위험성과 올바른 이해를 위해 마련됐다.

명지성모병원은 이벤트 응모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에게 케이크 및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오는 12월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허준 병원장은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서 뇌혈관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기 위해 연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 한 해 명지성모병원을 찾아주신 모든 환자분께 감사드리며, 건강과 쾌유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명지성모병원 ‘빈칸 맞추기’ 연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명지성모병원 연말 이벤트 참여 현장
명지성모병원 연말 이벤트 참여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