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F 2023 참여업체] NDS
상태바
[KHF 2023 참여업체] NDS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3.09.13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Genomics 비즈니스 혁신

NDS(대표이사 김중원, 이하 엔디에스)는 ‘KHF 2023’에서 클라우드 기반Genomics(유전체학) 비즈니스 혁신 기술 및 사례를 공유한다. 

엔디에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제약/바이오, 헬스케어, 유통, 제조, 공공, 금융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정보화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제약/바이오와 헬스케어 분야 기업들이 유전체 데이터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하게 마이그레이션(migration)하고 2차 및 3차 분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통합 플랫폼 환경 구축 및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 이후 유전체 데이터 생성 증가율이 2,262%에 달하여 유전체 데이터는 3V(Volume, Variety, Velocity) 측면에서 빅데이터의 속성을 가지게 됐다.

이에 따라 저장, 분석, 관리가 필요한 데이터의 양이 급증하고 있다. 

이처럼 급증하는 유전체 데이터 워크로드를 엔디에스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게놈 데이터 분석 및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유전체 분석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운영 전문역량을 축적해왔다.

엔디에스 김중원 대표는 “이번 ‘KHF 2023’ 참가로 제약/바이오, 헬스케어분야의 고객들에게 엔디에스만의 전문적인 클라우드 기술력 및 성공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엔디에스만의 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유전체 분야 전문 클라우드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