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F 2023 참여업체] 진형세무회계
상태바
[KHF 2023 참여업체] 진형세무회계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3.09.13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분야 세금환급 경정청구 서비스
세금환급 누적액 100억 돌파
전문성 바탕으로 현장상담 실시
김진형 회계사
김진형 회계사

진형세무회계(대표 김진형)는 이번 박람회에서 병·의원과 의료분야 기업들을 대상으로 세금환급 경정청구 컨설팅 서비스를 소개하고 현장 상담을 실시한다.

경정청구란 개인 또는 법인이 지난 5년간 과·오납한 세금을 돌려 달라고 과세관청에 환급을 요청하는 제도이다.

국세 및 지방세 모두 환급 대상이며 납부 후 5년이 지나는 경우 청구권리가 소멸되므로 납세자는 적극적으로 경정청구를 진행할 필요가 있다.

진형세무회계는 병·의원을 대상으로 한 누적 세금환급액만 100억을 달성하는 등 의료분야에 특화된 세금환급 경정청구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연간 500건 이상의 청구를 수행하며, 평균 환급액은 1억을 상회한다. 

회계사, 변호사, 세무사가 함께 환급 케이스를 검토하는 만큼 세법은 물론이고 일반법, 예규 및 판례까지 폭넓게 검토해 환급 가능액을 최대로 산출할 수 있다.

또한 세금환급 청구에 따라 향후 납세자가 불이익을 입는 일이 없도록 사후관리까지 함께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동안 진형세무회계 전문가들이 직접 현장상담을 실시해 참가기업 CEO들의 세무관련 고민을 청취하고 경정청구를 통한 절세전략 등을 안내한다. 

진형세무회계 김진형 대표는 “세법상 다양한 공제, 감면 혜택이 제공되고 있지만 규정이 복잡하고 신청절차가 까다로워 대다수의 의료분야 CEO들이 세제혜택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고 있다”면서 “이번 박람회에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최상의 환급전략을 제시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