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안재단-(주)샵플, 사회공헌 협약체결
상태바
베스티안재단-(주)샵플, 사회공헌 협약체결
  • 병원신문
  • 승인 2021.05.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대표 설수진)과 ㈜샾플(대표 강은주)은 5월 24일 화상환자 치료비지원을 위한 온라인 기부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샵플은 사람중심의 기업을 모토로 삼아 착한소비, 윤리적인 소비의 가치를 강조하며 공평한 노동의 기회, 공정한 근로생태계 조성, 사회적 가치를 품은 소셜벤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예비사회적기업이다.

에코라이프스타일 ‘30밀리스토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환경, 공정무역, 좋은일자리, 문화, 지역사회 등 5가지의 주제로 기부캠페인을 진행하며 전문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샵플은 기부캠페인의 다양한 후원처를 탐색하던 중, 화상을 경험했던 지인을 통해 화상환자들의 고통을 알게 되었고 오래전부터 화상환자들을 지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베스티안재단과 협약을 맺고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한 것.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저소득 화상환자의 치료비를 지원해 화상환자들이 화상의 상처로 인해 숨어 지내는 것이 아닌, 지역사회로 돌아가 새로운 삶을 찾을 수 있도록 기부캠페인을 시작한다.

㈜샵플의 기부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30밀리스토어 쇼핑몰을 통해 상품 구매 후 취득한 적립금을 직접 기부처를 선택해 기부를 할 수 있어 기부의 일상화를 경험하게 된다.

㈜샵플 강은주 대표는 “화상을 경험했던 지인을 통해서 화상환자들의 고통을 잘 알고 있다”며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통해 화상환자들을 위한 후원이 화상환자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의 설수진 대표는 “윤리적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샵플과 협약을 맺고 의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화상환자들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