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창립 65주년 기념식 거행
상태바
종근당 창립 65주년 기념식 거행
  • 최관식
  • 승인 2006.05.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한 회장, 인재양성 프로그램 통해 재도약 발판 마련하겠다 강조
종근당(대표 김정우)은 창립 65주년을 맞아 지난 4일 천안공장에서 이장한 회장과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의 기원" 낭독과 65주년 기념영상물 상영, 포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장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65년 동안 비약적인 성장과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준 창업주인 선대 회장님과 선배 임직원, 고객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자고 전제한 후 이의 실현을 위해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의 핵심역량을 강화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및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해 품질보증팀 김학형 차장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으며, 재경팀 이숙남 주임 외 16명이 가치창조상을 받았다.

또 맹진구 전무와 박정수 감사가 30년 근속상을, 마케팅 정광희 이사보 외 5명이 20년 근속상을, 인사팀 김두연 과장 외 31명이 10년 근속상을, 개발팀 민정은 대리 외 31명이 5년 근속상을 수상했다.

대상 및 가치창조상, 30년 및 20년 장기근속상 수상자들에게는 해외연수의 특전이 주어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인력개발원 정준명 상담역(사장)을 초빙해 "일본인과 일본문화"를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