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인재 찾아 대학 간다
상태바
한국MSD, 인재 찾아 대학 간다
  • 박현
  • 승인 2006.05.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9개 대학 취업설명회 개최
한국MSD(사장 마크 팀니)가 전국 주요 9개 대학에서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방에서는 5월4일 전남대를 시작으로 고려대와 이화여대 등 서울의 대학에서는 5월8일부터 있을 예정이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6월부터 진행될 하반기 영업직(PSR: Professional Sales Representative)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한 것으로 한국MSD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MSD의 Top talent양성 프로그램 및 기업소개, 직무 등의 채용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 MSD는 하반기 공채 외에도 수시 채용을 통해 영업직 외의 각 분야의 인재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http://www.msd-korea.com)www.msd-korea.com의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기업인 미국 머크(Merck & Co.)의 한국법인인 한국 MSD는 우수한 인재경영 시스템으로도 유명하다.

체계적인 성과 관리와 직무 역량개발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본인 스스로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인 스스로를 승진 대상자로 추천하는 자기주도 승진제도와 본사를 포함한 해외파견의 기회도 가질 수 있어 MSD 직원 개개인 모두가 리더로 클 수 있도록 적극 지원된다.

실제 이러한 인재경영 실천을 통해 한국 MSD는 지난해 한국 능률협회가 선정한 "한국경영대상-인재경영부문"에서 외국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대상을 수상, MSD의 인재경영 시스템은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국MSD는 1994년에 설립되어, 세계 어디서나 환자들을 위한 기업으로 존경 받아온 본사 머크의 정신을 국내에 실현해 오고 있다.

한국MSD는 1994년 설립이래 우수 의약품과 전문 의약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인의 질병치료와 건강 증진에 기여해 왔으며 의학연구기금 지원과 각종 질병캠페인 등 공익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