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1-01-22 17:24 (금)
조용균 상계백병원장, 코로나19 희망캠페인 동참
상태바
조용균 상계백병원장, 코로나19 희망캠페인 동참
  • 병원신문
  • 승인 2020.05.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및 병원 내 감염 확산 막기 위해 모든 교직원 총력 다해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조용균 병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성서대학교 강우정 총장의 지목을 받은 조용균 병원장은 5월 22일 코로나19 현장 의료진 사진 및 응원 편지로 제작한 현수막 앞에서 코로나19 대응 TF팀과 ‘함께 싸워 이기자! 코로나19’라는 응원 문구를 한 글자씩 들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상계백병원은 현재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으로서 선별진료소, 안심진료소와 음압 병상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및 병원 내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의료진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조용균 원장은 “서울·경기 동북부 지역중심병원으로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모든 교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모든 국민이 지치고 힘들겠지만 방역 생활수칙을 잘 지키면서 합심한다면 분명히 함께 싸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 사태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의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응원 문구를 작성해 SNS에 게재하고, 지명된 사람이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용균 원장은 다음 캠페인 릴레이 주자로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유탁근 병원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