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클리닉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플러스클리닉 홈페이지 개편
  • 박현
  • 승인 2006.03.0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경영 종합정보제공 사이트로 변신
의료컨설팅 전문기업인 플러스클리닉이 3월9일부로 홈페이지를(www.plusclinic.com) 개편해 의료경영 종합정보제공 사이트로 변신했다.

설립 이후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의료경영에 대한 과학적 정보축적과 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컨설팅 모델설정에 노력해 온 플러스클리닉은 오프라인에서 축적된 의료경영에 대한 노하우와 데이타베이스를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게 된다.

이번 개편의 특징으로는 기존의 의료 사이트들이 정보제공에는 소홀하면서 홍보(광고)에 치중하는 경향이 있으나 플러스클리닉은 데이터중심의 홈페이지로 전격적으로 전환했다.

그 동안 일반인, 의사 그리고 기타 의료관계자들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의료인 중심의 사이트로 타겟층을 세분화시켰다는 특징을 보인다.

그리고 개원뉴스와 삼성경제연구소 세리포럼의 병원경영컨설팅연구회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의 컨설팅 중심의 사이트에서 △컨설팅 △뉴스 △커뮤니티 등 3가지 측면의 경영정보를 모두 실을 수 있는 명실상부한 종합정보제공사이트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다.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중에서 특징적인 변화는 병ㆍ의원현황이나 병ㆍ의원 부동산물건의 시세를 순위별로 표현해 개원지를 선정하는 의료인들에게 순위별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예, 사용자의 관심지역 순위, 병ㆍ의원 개폐업 수가 많은 과목 순위, 임대가격 상위 지역 순위)

그리고 페이지별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ㆍ의원현황 페이지를 검색할 때 인구와 의료수요 그리고 동 지역의 병의원 부동산 물건, 입주예정아파트를 동시에 보여주어 이리저리 정보를 찾기 위해 사이트를 검색하는 일을 최대한 줄였다는 특징을 보인다.

플러스클리닉은 봄을 맞아 신규사이트를 새 단장한 기념으로 3월 한 달 동안 가입한 무료회원에 대해서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년간 유료회원의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며 클리닉정보센터에 물건정보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문의 전화는 02-855-89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