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심평인에 강성우 주임
상태바
올해의 심평인에 강성우 주임
  • 윤종원
  • 승인 2005.12.13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신언항)은 "올해의 심평인"에 홍보상담실 강성우 주임을 선정하고 오는 30일 종무식에서 상패와 1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의 심평인"상은 임원과 실장으로 구성된 ‘상목회(相睦會)’에서 제정하였다.

이 회는 회원들이 매월 납부하는 회비로 운영하는 친목모임으로 회원의 퇴직시 전별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금년부터는 심평원의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발해 매년 격려금을 지급하는 사업을 신설했다.

이 상은 본원의 15개 실과 7개 지원에서 3급 이하 직원 중 올 한해동안 심평원 발전에 기여한 자를 추천 받아, 각 실의 차장 및 직원으로 구성된 ‘올해의 심평인 선정위원회(위원장 : 인사업무담당 부장)’에서 자율적으로 선정했다.

"올해의 심평인"으로 선정된 홍보상담실 강성우 주임은 심평원 "Hira-song(심평원 송)"을 작사·작곡하여 심평원을 알리는데 기여하였고 또한 민원상담의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항상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응대함으로써 친절 직원으로 4차례나 추천되는 등 심평원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따라서, 상목회에서 운영하는 ‘올해의 심평인’ 선정 사업은 한해의 사업을 마무리 하면서 심평원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자랑스러운 직원을 선발하여 포상함으로써 임직원 상호간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의 근무의욕 고취와 사기앙양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