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짓기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상태바
글짓기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 박현
  • 승인 2005.11.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티펠,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글 짓기 이벤트 개최
피부질환 치료제 전문제약사 한국스티펠(대표 권선주)은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한국스티펠 홈페이지(www.stiefel.co.kr)에서 스티펠 회사명과 제품명을 이용한 짧은 글 짓기 이벤트를 12월15까지 개최한다.

응모자는 스티펠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후 스티펠매니아 란으로 가서 ▲스티펠 ▲피지오겔 ▲드리클로 ▲스티바에이 중 한 개를 골라 삼행시, 사행시 또는 오행시를 지어 올리면 된다.

심사결과는 12월20일 스티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1명)에게는 화장품 냉장고, 3등(50명)에게는 피지오겔 크림 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는 080-789-1838, slkwebmaster@stiefel.co.kr

한편 새로 단장한 스티펠 홈페이지에는 기존 의약 전문인 대상으로 제공되었던 다소 어려운 제품설명이나 질환정보를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수정했으며 홈페이지 디자인도 다국적 기업인 만큼 글로벌 사이트에 맞춰 개편했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 스티펠 매니아를 신설해 스티펠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환자들이 서로 제품정보나 사용후기를 교환할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이에 대해 한국스티펠 측은 “이번 개편으로 한국 스티펠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면서 “환자들이 서로 제품정보나 사용후기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에서 비롯된다.” 라고 덧붙였다.

스티펠(Stiefel)은 158년 전통의 바르는 피부질환 치료제만을 생산 판매해 온 다국적 제약회사로 다한증 치료제 드리클로, 아토피 치료제 락티케어, 광노화치료제 스티바 에이, 피부장벽회복크림 피지오겔 등 각종 피부질환 치료제를 피부과와 약국에 공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피부질환 제약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