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아의원 한태형 원장 영입
상태바
셀피아의원 한태형 원장 영입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6.1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 치료 대중화 및 세계화 행보 활기 기대
▲ 한태형 원장
줄기세포 치료를 특화하고 있는 셀피아의원에 한국과 미국 마취통증의학 전문의 자격증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는 한태형 원장이 합류, 줄기세포 치료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위한 발걸음이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한태형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한국과 미국의 마취통증의학과 통증의학 전문의로서 한강성심병원, 강남성심병원 및 미국 아이오와주 대학병원, 텍사스텍 대학병원, 텍사스주 엘파소 통증센터 등에서 교수로 근무하면서 통증의학 전공의 및 전임의 교육을 수년간 담당해 왔으며 다수의 환자치료 경험을 통해 다양한 연구업적을 쌓아왔다.

16회에 이르는 국내 및 국제 학술연구비 수여, 약 30편의 SCI급 영문 논문발표, 약 70편의 국내 논문발표, 약 100회에 이르는 국제 및 국내 학술대회 강연과 초록발표 등 다양한 연구업적 및 수상경력 등을 가지고 있다.

한태형 원장은 “줄기세포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셀피아의원에 합류해 평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줄기세포 치료를 집중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그 동안의 임상경험을 쏟아부어 환자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항노화의학과 통증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한태형 원장의 합류로 관련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수많은 환자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셀피아의원은 4년 전부터 미국 하버드대를 포함한 세계적인 병원과 협력해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특별 해외의료관광을 통한 해외환자 치료에 중점에 두고 있으며 2019년도 줄기세포 치료를 위한 셀피아 브랜드 협력 병·의원 15곳과 제휴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