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슈진단, 아주대병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로슈진단, 아주대병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9.04.08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뇨병관리 신제품 및 서비스 ‘환자경험’ 확대
▲ 김주현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 전무와 페드로 곤칼베스(Pedro Goncalves) 로슈진단 아시아태평양 당뇨관리사업부 본부장<사진 왼쪽부터>이 협력사 관계자들과 3월26일 아주대학교병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했다.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조니 제)이 당뇨병관리 신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환자경험 확대를 위해 아주대학교병원 내 의료기기매장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 플래그십 스토어는 로슈진단의 신제품인 ‘아큐-첵’ 혈당측정기를 비롯한 다양한 당뇨관리 제품을 선보이며 환자의 빠른 이해를 돕는 공간이다. 이를 통해 당뇨병 환자의 건강한 혈당 관리를 돕는 통합적인 당뇨병 관리 파트너로서 자사 제품의 가치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아큐-첵’ 제품은 당뇨병 환자에게 중요한 혈당수치 변화의 정확한 파악은 물론 식단, 식사량, 운동 등 통합적인 당뇨병 관리가 가능하다. ‘아큐-첵 인스턴트’는 ‘360도 뷰 혈당분석시스템’을 통해 혈당수치 변화 추세는 물론 혈당수치와 시간대, 식사량, 운동량 간의 연관성 등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아큐-첵 가이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혈당측정기로, 검사지 분실 및 오염 위험을 낮춰 편리하고 경제적인 혈당 관리를 돕는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한 페드로 곤칼베스(Pedro Goncalves) 로슈진단 아시아태평양 당뇨관리사업부 본부장은 “로슈진단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당뇨병 관리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통합적인 당뇨병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며 “로슈진단은 앞으로도 전 세계 수많은 당뇨병 환자의 믿음직한 당뇨병 관리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