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일산병원, 직원 위한 이벤트 펼쳐
상태바
동국대일산병원, 직원 위한 이벤트 펼쳐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12.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원객과 교직원을 위한 감사의 마음 전달, 큰 호응
동국대학교일산병원(병원장 이진호)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직원들 간 감사의 마음 전달을 위해 12월18일 ‘샌드위치와 차 나눠주기’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7시40분부터 본원 1층 로비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병원장 및 각 기관장 등 관리자들이 직접 마련한 깜짝 이벤트다.

특히 이날은 이진호 병원장을 비롯해 정지천 한방병원장, 행정처장, 기획처장, 간호부장 등 각 부서장이 참여해 손수 따뜻한 차와 샌드위치를 출근하는 직원과 환자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내원객과 직원들은 병원에서 준비한 차와 간식을 받으며 아침 출근길 즐거운 표정으로 하루를 맞이했다.

샌드위치와 차를 전달받은 직원은 “힘든 월요일 아침 출근길에, 이른 시간임에도 각 기관장들이 모두 나와 직원들을 위해 손수 차를 나눠 주는 모습에 훈훈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말했다.

이진호 병원장은 “부처님의 지혜와 자비를 실천하는 도량으로서 우리 병원이 어느 의료기관보다 환자와 그 가족, 나아가 병원 전 직원 모두의 안녕과 행복의 터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새해에는 더욱 희망차고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동국대학교일산병원은 앞으로도 환자와 직원 모두가 행복한 병원이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내원객은 물론 내부구성원의 만족 실현과 신명나는 직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