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상태바
루트로닉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6.11.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5일까지 온라인 통해 접수하고 서류 및 면접전형 실시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11월25일까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안과사업분야 기술영업, 마케팅, 영업지원, 서비스, CRA △에스테틱사업분야 국내서비스, 해외서비스, 마케팅, 해외영업 △R&D분야 전력전자, 응용프로그램, 제어, 품질시스템관리다.

입사지원서는 25일까지 온라인(www.lutronic.com/recruit2016)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및 면접전형 순이다.

황해령 루트로닉 대표는 “우리는 내년 설립 20주년을 앞두고 ‘퀀텀 점프’를 준비하고 있다”며 “창조적인 의료기술로 인류 삶의 질 개선에 앞장설 수 있도록 인재들이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 대표는 또 “뛰어난 실력은 꾸준한 노력 끝에 찾아오는 것”이라며 “끈기와 인내를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추구할 열정이 있다면 우리와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루트로닉은 1997년 설립된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 기업이다. 2006년 코스닥에 상장됐으며 지난해 기준 71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2014년에는 3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피부·성형 치료 의료기기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 분야 세계 10대 기업으로 꼽힌다. 지난해 스마트 수술 분야로 사업 범위를 넓혔다. 또 세계 최초 황반 치료 레이저 ‘알젠’을 개발해 중심성장액맥락망막병증(CSC)과 당뇨병성 황반부종(DME)에 대해 식의약처와 유럽 CE, 미국 FDA 허가를 받은 바 있다. 현재 알젠의 상용화를 준비 중이다.

회사는 △조·중·석식 제공 △자녀 영육아보육료 지원 △자녀 초·중·고·대 학자금 지원 △자기계발 지원(사이버연수원 운영, 사내외국어강좌 운영, 어학비 지원, 사외교육비 지원, 본인 대학원 학자금) △경조사 지원 및 상조회 운영 △사내 동호회 지원 △콘도 등 휴양시설 지원 △건강검진 및 정기 보건상담 △체력단련비 지원 △각종 포상제도 운영 △직원 편의시설 운영(사내 식당,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등) 등의 복리후생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