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농특산물 특판전 성황
상태바
아산 농특산물 특판전 성황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5.11.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수 새누리당 의원 "아산의 질 좋은 농특산물 알리는 데 최선" 밝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새누리당 간사인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이 11월5일 국회 후생관 앞마당에서 아산시청, 아산시 지역농협, 아산시 축산농협, 아산시 원예농협과 공동으로 주최한 ‘아산 우수 농특산물 특판전’ 행사가 성황리에 끝났다.

이명수 의원은 “아산지역의 쌀, 배, 사과, 고구마, 양봉 등 농특산물은 전국적으로도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타 지역의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는 것이 현실”이라면서 “농심이 천심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우리 농민들을 위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이 자리를 함께 만들어 주신 아산시, 아산시 지역농협, 아산시 축산농협, 아산시 원예농협, 아산시 농협공동사업법인, 아산벌꿀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산시 국회의원으로서 앞으로도 아산의 질 좋은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춘진 보건복지위원장을 비롯해 이한성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신경림 의원, 박윤옥 의원, 이에리사 의원 등 많은 동료의원들이 참석했다. 또 복지부 및 식의약처, 보건복지위 산하기관, 아산시 농협, 축협, 원예농협, 농협공동사업법인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워 준비된 물량이 모두 조기에 판매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