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카멕스 립밤’ 2종 출시
상태바
광동제약, ‘카멕스 립밤’ 2종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5.12.2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단지, 애플튜브 등 신제품 2종 추가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지난해 ‘카멕스(CARMEX)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5종을 출시한 이후 큰 인기에 힘입어 ‘립밤 애플’(튜브형)과 ‘립밤 체리’(단지형)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12월23일 밝혔다.

‘립밤 애플’은 카마 래버러토리즈(Carma Laboratories)사의 글로벌 시장 중에서 한국에서 처음으로 런칭한 제품으로 상큼한 사과향이 국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카멕스 립밤은 진정 효과를 돕고 살리실산 성분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멘톨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가 뛰어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이번에 신제품 2종을 출시함에 따라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총 7종의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광동제약 본사를 방문한 카마사 폴울빙(Paul Woelbing) 대표이사는 “카멕스 립밤은 한국에서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다”며 “립밤 브랜드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멕스(CARMEX)와 yes24가 함께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약국에서 립밤을 구매한 고객 중 부착된 응모번호를 통해 내년 4월까지 참여 가능하며, 입력 후 자동 확인을 거쳐 당첨 시 영화예매권, 공연관람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카멕스 립밤은 1937년 미국 출시 후 그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전 세계 33 개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브랜드로, 지난해 미국 유력 매체인 U.S. News & World Report와 Pharmacy Times에서 약사들을 대상으로 선정한 ‘2014 Top Recommended Health Products’에서 ‘립밤 부문 1위’를 차지, 1999년부터 해당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는 미국 대표 립밤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