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사회 회원 자녀 봉사상 공모
상태바
서울시의사회 회원 자녀 봉사상 공모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5.11.0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특별시의사회 100주년 기념식에서 시상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 김숙희)는 회원 가족 중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평소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또래 청소년들에게 귀감을 보여준 자녀들을 대상으로 '서울시의사회 회원 자녀 봉사상' 공모를 시작했다.

봉사상은 인성발달의 시기인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봉사활동의 사회적 중요성과 의미를 부여하고 아울러 인성발달의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행동을 펼친 의사 자녀들을 추천 받아 그 활동을 널리 알리고 칭찬하며, 의사 자녀의 청소년 봉사활동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상을 제정했다.

‘서울시의사회 회원 자녀 봉사상’은 회원의 가족 중(직계 비속 포함) 1년 이상 꾸준히 봉사활동을 다니며 주변 또래 청소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행동을 하고 있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시상은 12월12일(토)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서울특별시의사회 100주년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부상으로는 상장과 소정의 부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시의사회는 봉사상을 단순히 100주년 기념을 위한 1회성 시상에서 그치지 않고, 올해 이후에는 매년 개최하는 본회 창립기념일을 통해 꾸준하게 타의 귀감이 되는 의사 자녀를 추천 받아 시상할 계획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