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상시험산업본부, 홈페이지 전면 개편
상태바
한국임상시험산업본부, 홈페이지 전면 개편
  • 박현 기자
  • 승인 2015.04.15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인과 일반인 모두를 위한 임상시험 정보, 손쉽게 검색 가능

한국임상시험산업본부(이사장 지동현)는 임상시험 관련 주요 정보를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임상시험의 소중한 가치를 경험한 환자 및 그 가족, 연구자 등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 참여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4월15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www.konect.or.kr)는 임상시험 현황 및 뉴스, 관련 웹사이트 검색이 용이해졌고 임상시험 포럼 세미나 자료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 자료를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임상시험 참여정보' 페이지를 구축, 식의약처 임상시험 정보방, 전국 22개 임상시험센터(대한임상시험센터협의회 가입 기준) 홈페이지의 임상시험 대상자 모집 게시판을 연동시킴으로써 진행 중인 임상시험 정보를 한곳에서 검색이 가능하게 했다.

교육관리시스템(Learning Management System)의 경우 수강생 본인의 교육이력 관리, 강의 수료증 등 인터넷 증명서 발급 및 결제, 모바일 수강신청을 가능케 해 편의성이 향상되기도 했다.

아울러 한국임상시험산업본부는 임상시험 참여 환자 및 그 가족, 연구자 등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 참여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양식에 맞춰 5월3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편된 홈페이지는 모바일(m.konect.or.kr)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올바른 임상시험 정보전달을 위한 대국민 소통채널로 적극 활용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