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다이어트 체험수기 발표
상태바
의사다이어트 체험수기 발표
  • 박현
  • 승인 2005.08.0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덕틸, 비만전문의의 생생한 다이어트 경험담
비만치료제 리덕틸을 판매하는 한국애보트(대표 리차드 본드)와 일성신약(대표 윤석근)은 리덕틸을 복용해 체중을 조절하는 의사들의 체험수기 공모전의 당선자를 발표했다.

지난 7월7일부터 약 한달간 공모한 결과 1위는 경기도 안산시 고잔삼성의원 박성호 원장이, 2위는 경남 창원시 성가신경정신과 황동진 원장이 차지했다.

1위를 한 박성호 원장은 체험수기에서 환자들이 나를 볼 때마다 내 배를 한번씩은 유심히 쳐다보는 것이 영 부담스러워 다이어트를 결심했으며, 허리인치수도 줄이고 그래서 보란 듯이 환자들에게 나도 이렇게 뺏노라고 당당히 말해보자고 다짐하고 바로 리덕틸을 복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리덕틸 10mg을 복용한지 한달 만에 체중 8kg을 줄이고 그 후 한달이 더 지나 5kg을 더 빼서 허리가 5인치나 줄었다. 특히 그는 이제는 환자들 앞에 당당히 서서 나도 이렇게 뺏노라고 더욱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게 되었고 환자들에게도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수 있게 됐다면서 요요를 방지하고 현 상태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 1∼2년 동안 장기복용해도 안전한 리덕틸을 지금도 매일 한 알씩 복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체중을 감량해야겠다는 의지를 갖고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비만전문의들 조차 안고 있는 체중에 대한 고민을 엿보고 더욱 공감할 수 있는 비만치료법을 들어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체험수기에서 대부분의 비만전문의들은 리덕틸 복용을 통해 효과적인 체중 감량효과를 보았으며 지속적인 체중관리와 유지를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이 필수라는 공통적인 견해를 밝혔다.

특히 리덕틸 복용을 통해 의지만으로는 고치기 힘든 생활습관 을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었고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부여가 강화되었다고 말했다.

한국애보트 유홍기 전무는 리덕틸은 의사선생님들이 체중감량을 하실 때 1
순위로 고려하는 약물이라고 말하며 많은 환자들이 의사선생님들의 생생한 리덕틸 체험기를 통해 본인에게 잘 맞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비만치료법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