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탈모방지제 ‘시크리티스’, 이제 약국에서
상태바
김광규 탈모방지제 ‘시크리티스’, 이제 약국에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4.06.0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크리티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약국유통을 통해 탈모예방 및 탈모집중케어 제품 ‘시크리티스’를 선보인다.

탤런트 김광규 씨의 탈모케어 제품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시크리티스는 스트레스와 노화 등으로 인해 손상된 두피를 관리해주고, 약해진 모근과 모발을 자극하면서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탈모 방지 및 발모 환경을 조성해 준다는 콘셉트이다.

시크리티스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국내산 한방 생약 원료와 비타민 성분을 함유, 유전성탈모·스트레스성탈모·여성탈모 등을 예방하고 양모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하수오·천문동·인삼·쑥 등은 두피의 항균 및 재생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니코틴산마이드(비타민B3)·판테놀(비타민B5)·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 등은 모근과 모낭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를 억제하고 두피세포를 활성화해준다.

또한 식의약처로부터 탈모방지와 양모에 효과가 있는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취득했으며, 피부보호제로 FDA 등록을 마쳤다. 그밖에 중금속시험 미검출 적합판정, 제품 개발 및 생산에 대한 ISO9001 인증 등을 취득해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제품 구성은 부스터(12㎖×3ea)와 토닉플러스(12㎖×3ea)로 이루어져 있으며, 머리를 감은 후 두피에 간편하게 뿌리면 되도록 분사식 용기를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