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상태바
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4.05.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그룹(회장 강신호)은 5월20일 오전 9시30분부터 용신동 본사 신관 앞에서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주관하고 동아제약, 동아오츠카가 후원하는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바자회에서는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글루코사민, 비타민), 구강청결용품(치약, 칫솔, 가그린), 생활용품(염색약, 밴드), 동아오츠카 음료(포카리스웨트, 오란씨), 기타물품(이브자리, 라미화장품, 순창고추장)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이 마련돼 판매됐다. 바자회 수익금은 동대문구 저소득층 가정 및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동대문구 지역 주민과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는 지역사회 발전뿐 아니라 기업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소외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마련돼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며 그 의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해 바자회 수익금 6천만원은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쌀과 연탄으로 전달됐으며, ‘다문화가정 고향방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다문화가정 5가족의 고향 방문을 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