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변경 DK메디칼솔루션, 새 CI
상태바
사명변경 DK메디칼솔루션, 새 CI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3.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위해 4개 계열사에 모두 적용
국내디지털 X-ray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DK메디칼솔루션㈜(舊 동강메디칼시스템㈜)가 CI를 새롭게 변경한다. 이번 CI변경은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중인 DK메디칼솔루션㈜의 위상과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

DK메디칼솔루션㈜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롭게 변경되는 CI는 해외시장에서 좀 더 쉽게 인식돼 글로벌 넘버원 기업으로 도약하는 초석이 될 전망이다. 곧고 간결한 워드마크는 국내 디지털 X-ray 시장 1위 기업의 강직함과 정직함을 표현했고, 영문으로 표기된 DK+는 동강기업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담아냈다.

 

▲ 국문 CI.
DK메디칼솔루션㈜는 축적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의료장비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변경된 CI는 DK메디칼솔루션㈜를 비롯해 자회사인 ‘DK메디칼시스템㈜’(구 동강의료기㈜)과 관계사인 ‘DK메디피아㈜’(구 동강메디피아㈜), ‘DK엠텍㈜’(구 동강엠텍㈜)까지 총 4개의 계열사에 모두 적용된다.

DK메디칼솔루션㈜ 이창규 회장은 “새롭게 선보인 CI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수한 국산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것을 중요시 하는 DK메디칼솔루션㈜만의 철학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들이 만족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DK메디칼솔루션㈜은 1986년 설립, 해외 유명 대기업 수입제품 일색이던 의료기기 시장에서 국산 의료기기를 직접 개발 및 생산함으로써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날로그 X-ray 시스템을 시작으로 디지털 X-ray 시스템, 유방 촬영진단기, 초음파진단기, 심혈관진단장비 등 진단용 의료영상장비를 출시해 해외 30개국에 수출, 국산 의료기기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