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어워드 종합의료 부문 최우수상 영예
상태바
웹 어워드 종합의료 부문 최우수상 영예
  • 김명원
  • 승인 2009.11.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중앙의료원·산하병원 홈페이지
2009월 3월 새로운 모습과 편리한 기능으로 리뉴얼된 가톨릭중앙의료원(이하 CMC) 및 산하 8개 병원 홈페이지가 ‘Web Award Korea 2009’에서 종합의료 부문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Web Award Korea 2009’는 인터넷 서비스 기업의 실무전문가 및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50인의 최고평가위원단과 국내 각 기업 대표 웹전문가 1천6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해동안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이다.

CMC 및 산하병원 홈페이지는 2009년 3월 서울성모병원의 개원에 맞춰 밝고 산뜻한 색상의 새로운 웹스타일 가이드에 따라 탄생했으며, 국내 최고의 의료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CMC 병원들과의 관계를 온라인상에서 잘 표현했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주요 메뉴를 편리하게 노출했다는 평가를 받아 종합의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CMC 웹진 ‘사랑나눔’ 12월호에서는 12월 한달(12월 1일~27일) 동안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시는 분 3분을 추첨해 USB(8GB)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웹진 "사랑나눔"은 가톨릭중앙의료원(www.cmc.or.kr) 및 서울성모·성모·의정부성모·부천성모·성바오로·인천성모·성빈센트·대전성모병원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CMC는 웹사이트로부터 필요로 하는 정보를 취득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고객이 더욱 만족스럽게 느끼는 홈페이지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2010년에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