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염주사제 마로비벤 에이 출시
상태바
소염주사제 마로비벤 에이 출시
  • 박현
  • 승인 2008.12.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주), 내약성과 안정성 크게 높아져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이성우)은 전반적인 염증 반응에 관여해 신체자체의 방어력을 향상시켜 광범위하게 염증을 제어하는 소염진통제‘마로비벤 에이’주사제를 출시했다.

마로비벤 에이 소염주사제는 아르니카 틴크, 벨라돈나 틴크, 에치나세아 틴크 등 12 종의 식물성 성분과 1종의 미네랄 성분이 복합처방된 제제로서 전반적인 염증반응에 관여, 신체 자체방어력을 향상시켜 강력한 소염 및 진통효과, 항울혈, 항부종, 혈류개선 및 창상 치유작용을 나타낸다. 염좌, 골절, 타박, 좌상 등의 외상과 각종 수술 후의 연부 종창으로 인한 염증의 완화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신장, 간장, 심혈관, 소화기, 중추신경계 등 관련 기관에 대한 영향이 거의 없고 비스테로이드항염증제(NSAID)와 달리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지 않으며 타 약물과의 병용이 가능하고 특히 내약성과 안전성이 높아 장기투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 제제는 이미 30년 이상,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등 많은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제다.

삼진제약 관계자는“마로비벤에이 주사제 출시로 삼진제약은 기존의 마로비벤 주사, 마로비벤 에스 주사 등과 함께 소염제 주사라인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