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은 '커버네일'로 마무리 한다
상태바
패션의 완성은 '커버네일'로 마무리 한다
  • 박현 기자
  • 승인 2014.02.1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네일(Cover Nail), Nail Art의 혁명을 일으키다
패션의 완성 브랜드인 '커버네일(Cover Nail)'을 출시한 (주)위더스아이앤씨코리아가 美의 완성의 문턱을 낮췄다.

자체 연구팀과 日本의 Nail 전문연구팀의 공동의 노력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판매가격의 상품을 출시해 미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춰

Gel Nail의 경우 손톱손상을 최소화하는 국내최초의 상품을 개발한 (주)위더스아이앤씨코리아는 원가는 낮추고 품질을 높이는 정책으로 고객 스스로가 네일아트가 가능하도록 네일아트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 자체 개발한 상품들은 전 세계에 특허와 인증을 통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Gel Lamp의 명품화 선언

젤네일의 필수품목인 LED Lamp는 기존 LED Lamp와의 차별화를 선언하고 기존 LED Lamp보다 15배 이상 강력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파장대(400-410nm)로 가시광선에 가장 근접한 UV 파장대를 사용한다.

사용시간이 3만 시간 이상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용과 전문매장용으로 구분되어 개인뿐 아니라 전문매장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발효과학으로 만들어진 친환경적인 상품개발

GEL 제조 시 충분한 숙성시간을 거쳐 생산하기 때문에 바른 후 수축현상이 없고 발색력이 뛰어나며 본더 및 프라이머가 필요 없다.

뿐만 아니라 리무버의 흡수가 좋아 제거 시 파일링 행위가 필요 없으며 손상 없이 빠른 제거(soak-off)가 가능한 친환경적인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우수한 고품질의 영양젤로 손톱손상 및 알러지나 가려움증이 없으며 자연발효로 칼라유지기간이 길어 광택이 우수하다.

(주)위더스아이앤씨코리아 이광권 대표는 "대중의 소비를 지향하는 만큼 경쟁력이 충분하고 앞으로의 네일시장에서 가격 경쟁력 및 품질 기술력을 갖춘 제품만이 인정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1천만 달러 이상의 수출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cover nail 홍보팀(070-4618-5910) www.cnai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