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절접합용 임플란트 FDA 승인
상태바
골절접합용 임플란트 FDA 승인
  • 박현
  • 승인 2005.07.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고바이오, 임플란트 수출 가시화
첨단의료공학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 김서곤)의 골절접합용 임플란트인 4CIS General Plate System이 美國 FDA 승인을 받았다.(등록번호: K051155)

4CIS General Plate System은 골절접합용 임플란트 제품(Trauma Products)중의 하나로서 대퇴골, 경골, 상완골 등의 골절 및 골부정, 골부유합시에 고정 및 교정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현재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이 제품 외에 "장골 골절 시 골수강내에 삽입하는 제품, 대퇴골두 목부위 골절시 압박용 나사" 등 다양한 골절 접합용 임플란트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한편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올해 들어 주요 척추용 임플란트 4개 제품이 FDA와 CE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골절 접합용 품목들도 추가적으로 인증을 획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솔고바이오메디칼에 따르면 “올해 FDA, CE인증을 획득함으로서 그동안 추진됐던 해외수출이 가시화되고 있으며 지난 6월에 터키 등으로 척추용 임플란트(Spine)를 수출하는 실적을 올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추가적으로 골절접합용(Trauma) 임플란트의 FDA 승인을 받음으로서 향후 수출 대상국과 수출품목의 범위가 증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