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그림 통해 소통
상태바
JW중외그룹 그림 통해 소통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6.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가족대상 신사옥 이전 1주년 기념 이벤트 전개
▲ JW중외그룹은 서초동 신사옥 이전 1주년을 맞아 박구서 JW홀딩스 사장을 비롯한 1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JW가족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이 직원 자녀들을 위한 그림 그리기 이벤트를 개최했다.

JW중외그룹은 서울 서초동 신사옥 이전 1주년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JW가족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고 6월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눠 △우리 가족의 행복한 봄나들이 △JW와 함께 성장하는 우리 가족 △사랑하는 부모님 등의 주제로 100여 명이 넘는 임직원 자녀들이 참가해 직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JW중외그룹은 최문희 홍익대 교수 등 심사위원의 평가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심연우 양(초4, JW중외신약 품질보증부 심형섭 부장 딸)의 작품 ‘즐거운 JW가족 운동회’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등 총 20여 명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당선작품은 본사와 JW당진생산단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JW중외그룹은 이같은 소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구서 JW홀딩스 사장은 “임직원들의 참여와 공유를 통한 활기찬 사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매년 각급 학교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에게 학자금과 특별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기근속자에게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등 가족친화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