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센스비타C' 리뉴얼 출시
상태바
보령제약 '센스비타C' 리뉴얼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0.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과립제형에서 정제와 고함량제품 추가 구성

보령제약(대표 김광호)은 온가족이 즐기는 상큼한 비타민C ‘센스비타씨’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월15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센스비타씨는 기존 과립제형에서 정제 제품과 고함량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비타민C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고함량 제품인 ‘센스비타씨 1000’은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휴대가 편한 PTP포장이다. 캔디처럼 씹어먹는 정제 제품인 ‘센스비타씨정’은 상큼한 레몬, 딸기맛 2종류의 과일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공감미료인 아스파탐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 기존에 판매되던 ‘센스비타씨과립’은 비타민C 500mg를 함유한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맛에 자일리톨을 추가해 새로 출시됐다. 역시 인공감미료 아스파탐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보령제약 센스비타씨 유수진 PM은 “비타민C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없어서는 안 될 면역기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며 “음식 섭취를 골고루 하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에게 비타민이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챙겨먹는 것과 함께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면역력 증강에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향후 센스비타씨에 대한 집중마케팅을 통해 비타민C 제품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키워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