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실속 한가위 이벤트 전개
상태바
유통업계, 실속 한가위 이벤트 전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9.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 여파로 물가 올라 서민 가계 부담 감안해 현금이나 상품권 내걸어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유통업체들이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실속 한가위 이벤트를 풍성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추석은 특히 태풍의 여파로 물가가 크게 올라 서민 가계에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현금이나 상품권을 내건 이벤트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고려은단 쏠라씨(www.solar-c.com)는 ‘한가위로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순수한 우리말인 ‘한가위’의 의미를 다시 새겨보고 가족과 함께 삼행시도 지어보며 쏠라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뜻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쏠라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한가위’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쏠라씨 제품을 선물한다.

응모한 댓글 중 재미있고 알찬 내용의 삼행시를 선정해 1명에게 쏠라씨 500정 레몬·딸기 세트, 3명에게 쏠라씨 100정 레몬·딸기 세트, 5명에게 쏠라씨 하트캔 25정 레몬·딸기·포도·오렌지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쏠라씨 홈페이지(www.solar-c.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5일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대상 청정원은 구매 고객에게 총 1천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2일까지 진행한다. 청정원 양념장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청정원 이벤트 페이지(www.chungjungone.co.kr)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씩 현금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3명씩 총 12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9월30일까지 프리미엄 고기양념장인 ‘갈비 양념’과 ‘사리원불고기 양념’의 브랜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설 홈페이지(http://www.beksul.net)에 정답을 남기거나 휴대폰 문자(1577-5429/비용 본인 부담)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우갈비세트, 백설 갈비양념 1박스, 차이나팩토리(차이니즈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농심 켈로그는 리바이스와 함께 청바지 프로모션 ‘스페셜K 1천명에게 리바이스 스키니진의 행운을 드립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K’ 청바지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하고 웹사이트에 접수를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14만원 상당의 리바이스 스키니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스페셜K(270g/480g), 스페셜K 점보팩(1120g), 스페셜K 레드크런치(250g/450g)이며, 행사는 11월15일까지 계속된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물가급등으로 한가위 맞이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물건 구매부터 각종 문화 이벤트 참여까지 즐거운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태풍으로 인해 피해 받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