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보관 36개월 할부 상품 등장
상태바
제대혈보관 36개월 할부 상품 등장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9.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아이맘셀, 어려운 경제사정 고려해 월 4만원대 상품 2종 출시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아이맘셀’이 어려운 경제사정을 고려해 제대혈보관 장기할부상품을 출시했다.

보령아이맘셀 장기할부 상품은 월 3만9천600원으로 36개월 동안 분할 납부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할부상품은 스탠다드Ⅰ과 프리미엄Ⅰ 2가지로 구성됐다. 스탠다드Ⅰ의 경우 일반질소탱크 보관으로 자가 제대혈 이식 시 2천만원을 지원하고, 기증 제대혈 사용 시에는 1회에 한해 실비를 지원한다. 프리미엄Ⅰ은 바이오아카이브(전자동 보관탱크) 보관으로 자가 제대혈 이식 시 3천만원을 지원하고 기증 제대혈 사용시에는 2회 실비를 지원한다. 보관기간은 모두 15년이다.

보령아이맘셀은 장기할부 상품 외에도 고객들이 믿고 제대혈을 맡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매년 제대혈 보관 고객들이 직접 보관상태를 점검해 볼 수 있도록 홈커밍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시로 제대혈연구소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보관상태 및 제대혈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보령바이오파마 마케팅팀 허준 팀장은 “이번 출시된 할부 상품은 어려운 경제사정을 고려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안”이라며 “장기간 보관되는 제대혈의 특성상 1회 결제 후 사후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지속적으로 보관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