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알렌드로스플러스디정’ 출시
상태바
국제약품 ‘알렌드로스플러스디정’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7.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렌드로네이트(Alendronate 70mg)에 비타민D(5,600IU) 복합한 제품으로 1주 1회 제형

국제약품(대표이사 나종훈)은 1주일에 1회 복용하는 비스포스포네이트(Bisphosphonate) 계열의 골다공증치료제 ‘알렌드로스플러스디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월5일 밝혔다.

알렌드로스플러스디정은 골흡수 작용을 강력히 억제하는 알렌드로네이트(Alendronate 70mg)에 비타민D(5,600IU)를 복합한 제품으로, 기존 알렌드로네이트 단일제가 가지는 우수한 골밀도 증가 효과와 골절 위험도 감소 효과 뿐만 아니라 칼슘흡수를 도와 골절 위험을 감소시키는 비타민D를 충분히 공급하는 복합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전문의약품이다.

또 알렌드로네이트에 비타민D를 강화해 생기는 부작용에 대해서는 우수한 내약성을 나타내는 반면 환자의 복약순응도를 높여 알렌드로네이트 단독요법에 비해 우수한 골다공증 치료 및 비타민D 결핍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보험약가는 1정에 4천837원으로 타제품에 비해 뛰어난 가격경쟁력으로 환자들에게 약값절감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1주 1회 복용에 맞춰 한달치 분량인 4정 단위로 판매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국제약품공업(주)은 현재 약 1천600억원 규모의 국내 골다공증치료제 시장에서 약 320억원 규모로 꾸준한 성장률을 나타내는 알렌드로네이트-비타민D 복합제 시장에 ‘알렌드로스플러스디정’을 의욕적으로 발매하며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