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병협, 총회와 채용박람회 병행한다
상태바
중병협, 총회와 채용박람회 병행한다
  • 전양근 기자
  • 승인 2012.05.28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5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서 진행

대한중소병원협의회(회장 권영욱)는 오는 6월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22차 정기총회 행사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지하1층 그랜드홀에서 개최한다.

총회에선 의료계 구인구직 전문 온라인 사이트인 메디잡 등과 공동으로 제2회 채용박람회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중소병원계의 심각한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한 협회의 의지를 갖고 추진하는 채용박람회 행사이기도 하다.

지하 1층에서는 뽀바이 이상용의 인생여정 특강 등과 개회식 및 시상식, 정기총회, 만찬의 순서로 진행되며 지상 2층에서는 중소병원 채용박람회 행사를 40여 병원 및 의료관련 업체의 참여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은 오전 10시부터 삼성경제연구소의 이승철 수석연구원의 '의료서비스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 강연에 이어 성애병원 정희석 기획부실장의 '의료기관평가! 어렵지 않아요!'란 주제로 인증획득까지의 현장 사례발표가 있게된다. 이어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이 특강을 한다

이후 점심식사와 함께 의료산업부스 전시관람 및 채용박람회 부스 관람을 하게되고 오후 2시부터 권영욱 중병협 회장의 '병원 리모델링, 성공의 미학'이란 주제로 최근 430병상으로 증축 리모델링을 마친 천안충무병원의 병원건축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법무법인 화우의 이경환 변호사가 최근 핫이슈가 되어있는 '리베이트와 공정경쟁'을 주제로 강연을 하게된다.

개회식에선 보건복지부장관상, 6회째를 맞는 한미중소병원상, 대한병원협회장상, 대한중소병원협회장상을 시상하고 총회를 열어 제9대 임원선출이 있을 예정이다.

메디잡과 함께하는 제2회 중소병원 채용박람회 행사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장에서 당일 구직신청서 작성후 채용부스를 돌아보면서 관심있는 병원의 채용시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